카테고리 없음

롯데백화점 특가 이벤트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쇼핑의 날을 즐겨보세요

매골수수 2024. 5. 1.

롯데백화점 특가 이벤트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쇼핑의 날을 즐겨보세요

10위 던힐 Dunhill 솔직히 던힐이라고 하면 담배브랜드로 알고 있지만 던힐지갑이 있습니다. 라이터, 가방, 넥타이, 담배 파이프를 만들며 상당히 마감이 좋습니다. .다양한 현대적인 취향의 스타일을 성취하는 남성 가죽 지갑 컬렉션. 촉발적인 혹은 스테이트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이 높은 활용도를 지닌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9위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9위는 보테가 베네타입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가죽 제품으로 잘 보고된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1966년 북방 이탈리아의 베네토 지역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아틀리에는 몬테벨로 비첸티노Montebello Vicentino의 18세기 빌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밀라노와 비첸자에 있는 오피스와 함께 스위스 루가노에 본사를 두고 있기도 합니다.

 

 

 

마크 제이콥스

전 수석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영입됩니다. 모노그램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활력과 젊음을 강조한 그의 영향으로 초고가, 최고급 브랜드임에도 PVC 라인의 모노그램 잡화가 길에서 흔히 보일 정도로 대중성을 띠고 있으며 특히나 아시아에서 모노그램의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루이비통은 위조품의 유통이 가장 많은 브랜드명 중 하나입니다. 다른 명품 브랜드, 운동 브랜드와 달리 스포츠에 대한 후원보다는 잘 보고된 아티스트와의 협업, 세계적인 스타, 그리고 대한민국의 연예인, 등등 다방면의 저명인사들과 협업하면서 마케팅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은 간단한 물건 홍보가 아닌 브랜드명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확장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원칙적인 고품질과 품질에 맞는 가격, 그리고 희소성과 판매방안을 마케팅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경영 철학

루이비통은 엄격한 경영 철학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물건 출하 전 4일에 걸쳐 핸드백 낙하 실험, 무차별적 자외선 노출, 약5,000여 횟수의 지퍼 여닫기 테스트 등을 통해 품질 관리를 합니다.

브랜드의 라인과 유통 관리에서도 엄격함이 루이비통 첫 차례 마케팅입니다. 아울렛 매장에서는 루이비통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주요 거점 지역에서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극대화를 계획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을 개장합니다.

또한 인테리어를 통해 루이비통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쇼핑 경험을 통해 제공하면서 브랜드의 제품을 기대감을 효율적으로 불러일으키는 세련된 윈도 디스플레이를 제작합니다. 판매량을 제한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희소가치를 부각하게 시키면서 판매 기간을 최소화하고 가장 인기가 많을 시기에 판매를 중단하는 마케팅 전력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텀블러 자물쇠

1886년 루이 비통과 그의 아들 조르주 비통은 자신들의 상품인 여행용 트렁크가 강도들에게 쉽게 표적이 되자 열리지 않는 자물쇠라고 불리는 텀블러 자물쇠를 특허 출원했습니다. 이 효과를 알리기 위해 미국의 유명 마술인 해리 후디니에게 루이비통의 케이스와 자물쇠에서 탈출해 볼 것을 신문을 통해 공개적으로 제안했지만, 후디니는 응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미에 캔버스, 모노그램 캔버스

다미에Damier는 프랑스어로 체크무늬를 나타나는 뜻이며, 1888년 모조품 방지를 위해 루이 비통과 조르주 비통이 함께 개발한 디자인입니다. 1896년 모노그램 캔버스가 나오기 전까지 루이비통을 대표했던 캔버스로 루이비통의 전통성과 상징성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특히나 루이 비통에게 경의를 표해야하는 뜻으로 L과 V의 모노그램 캔버스는 여러 아티스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변화시키면서, 루이비통의 대표적인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세계에 3개 있다는 메종 에르메스 도산파크

2000년에 에르메스 본사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근처의 부지를 매입 2006년 11월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 에르메스의 보금자리가 되어준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는 전세계의 파리와 뉴욕, 도쿄에 이어 세계 4차례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에르메스의 장인정신과 한국문화의 상호 교류를 증진하는 필요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왔어요. 총 7층에 달하는 건물 안에는 여성, 남성, 주얼리와 액세서리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지하에는 마당이라는 카페도 있고 그림 전시도 합니다. 2014년과 2017년 두 번에 걸쳐 레노베이션이 진행된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는 현재 지하 1층은 현대미술을 위한 전시공간인 아뜰리에 에르메스와 카페마당, 1층부터 3층까지는 에르메스의 폭넓은 컬렉션을 선보이는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