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아파텔 상가(예약접수처)

매골수수 2024. 4. 23.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아파텔 상가(예약접수처)

오피스텔,생숙,아파텔 실거주, 부동산소액투자 모두 만족하는 인계동3룸오피스텔 기산오피스텔 위치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4026, 94027번지 일원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일반상업지역에 자리를 잡게 되는 희소성 있는 인계동 오피스텔입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1층 규모로 설계되었으며, 오피스텔 40개 호실을 제공합니다. 기산오피스텔은 3가지 타입으로 되어있으며, A 타입, B 타입은 2룸으로 구성되며 A 타입 8호실, B 타입 24호실 입니다.

C 타입은 3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룸은 8개 호실로 급하게 주셔야 선점 가능하십니다.

힐스테이트 도화 더 테라스 아파텔 상가 같은 경우 여느 아파트 단지보다. 더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맘스테이션카페테리아게스트룸지상까지도 구성되어있고, 입주민 생활편의를 위해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출시한 부분이 돋보입니다. 거주하면서 호텔식 서비스까지 사용할 수 있다니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모습입니다

아파트를 볼 때도 상표 부분을 많이들 보시는데요, 힐스테이트 도화 더 테라스 같은 경우는 명실상부 1위 건설사인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들어갑니다.

그래서인지 단지 구성도 친남향으로 거의 배치가 되어있고 주거 쾌적성을 확보한 설계로 입주민 프라이버시가 확보된 모습입니다.

힐스테이트 도화 더 테라스는 100프로 자주식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고 아파트에 가까운 13대 주차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아파텔

아파텔의 수익구조

아파텔에 투자하여 수익을 얻는 방법은 월세 거래를 통한 수익과 매매 거래를 통한 시세차익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아파트와 비슷한 구조를 가진 오피스텔은 많은 매력이 있는 물건이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아파텔을 구입하게 된 배경은 투자 목적보다는 주거를 목적으로 구매하였기 때문에 아파텔을 통한 수익을 내는 것은 다소 어려 보이기도 합니다.

아파텔의 수익구조

아파텔의 문제점

아파텔은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습니다.고 합니다. 아파트와 비슷한 면적이라고 해도 공간 활용이 어렵고, 취득세도 아파트에 비해 4.6대로 높습니다. 전용면적 보다. 공급지역이 더 큰 아파텔은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비싸고 나중에 처분하려고 할 때도 사람들의 좋아하는 점 차이로 인해 매매 또한 잘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파텔은 주거용으로 사용하게 되면 주택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양도소득세도 내야 하고 이미 보유한 주택이 있다면 2 주택자가 되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지금 현재 시세가 어느 정도 되는지겠죠?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아파텔 상가 바로 옆 부지에 있는 도화역 금강펜테리움 같은 경우 2~3억대에 분양을 했었는데 현재 최근호가가 5억 8천~6억 가량 됩니다. 굉장한 시세차익이죠?제3구역, 4구역에도 각 3천 세대, 700세대 정도의 재개발 주거타운이 추가로 형성된다면 가격은 더더욱 뛸 것으로 보입니다.

 

더군다나 트램도 들어오니 가격이 계속 뛸 여지가 너무 충분하죠.그렇기 때문에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아파텔 상가는 5억 정도의 시세차익은 이미 안고 가는 물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아파텔 상가 주변에 보시면 도화 3구역과 4구역도 재개발에 들어가고 각 3천 세대, 700세대가량 주거형 단지로 들어옵니다.

 

각 주거단지들이 맞물리며 타운을 형성하게 되고 값어치 또한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생활숙박시설과 아파텔의 차이점은?

생활형 숙박시설과 아파텔의 공통점은 모두 주거용으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생활형 숙박시설을 주거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현행 법상 불법이지만 아직까지 대부분이 주거용 도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주택들과는 성격이 다르다고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생활숙박시설과 아파텔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둘 다. 투자를 목적으로 구매하셨다고 하면 그 용도에 맞게 활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투자가 아닌 주거가 목적이라면 생활형 숙박시설보다는 아파텔을 산다는 것도 더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과 아파텔 모두 청약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이 공통점이겠지만 생활형 숙박시설은 주거용으로 사용할 수 없고, 아파텔은 용도에 따라 주거가 가능하다는 점 이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인 것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