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글래드 호텔 뷔페 그리츠 런치, 배부르고 알차게 먹을 수 있는 호텔 뷔페

매골수수 2024. 4. 1.

여의도 글래드 호텔 뷔페 그리츠 런치, 배부르고 알차게 먹을 수 있는 호텔 뷔페

맛집대탐험 이번에는 여수의 유일한 5성급 호텔인 소노캄 호텔 디너뷔페인 셰프스 키친을 다녀왔어요. 여행 와서 갈만한 곳은 아닌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넘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bullbull 사실 특별하고 중요한 일이 있어서 여행을 하게 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분위기 좋은 식당 하나 소개하는 건 좋을 것 같아서 후기 글을 가지고 왔답니다.

 

 

여의도 글래드 호텔 뷔페 그리츠

석촌호수 뷰

작년에 숙박하면서 조식먹으러 오고 두 번째로 방문했는데요. 타 호텔 뷔페에 비해 수용 인원이 적은 것 같습니다. 책상 간격도 넓고 북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인기 음식에 줄 서는 경우도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며칠전 예약을 했는데요. 창가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석촌호수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요청하지는 않았는데 시작 시간이라서 그런 건지.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는 음식 배치도와 코인 2개가 있고 코인은 해산물 코너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랍스터 테일, 타이거 새우, 전복, 대게, 가리비 등 개수와 소스를 선택해서 코인을 주면 요리해서 자리로 가져다주는데요. 기다릴 필요 없이 요리해서 바로 가져다주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코인은 2개지만 요리와 함께 돌려주기 때문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석촌호수 뷰

무한리필 랍스터, 대게, 새우

이렇게 해산물들이 신선하게 진열되어있어 고르면 되는데요 소스는 갈릭버터와 스파이시비스크 2종류가 있었습니다. 바로 가져올 수 있는 농어 소금구이와 해산물 그라탱도 맛있었습니다. 프렌치 테린사퀴테리를 맛볼 수 있는 프렌치 책상 구역인데요.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햄, 로모 등 와인안주로 좋을 것 같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 않아서 여기 음식들은 하나도 먹지 않았네요. 해산물 세비체 비프타르타르가 준비되어 있는 섹션입니다.

보통 호텔 뷔페에 있는 그냥 생선회와는 다르게 방서 세비체, 바스크식 고등어, 문어 샐러드 등 이국적으로 요리되어 있어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어른들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

 



할인 받기

가격은 1인 14만 원이고 네이버 예약은 10 할인이 되어 2인 258,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타 서울 호텔 주말 디너 뷔페 가격과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물론 그만큼 메뉴가짓수나 구성이 적을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예약이 쉽고, 바글바글 사람이 많지 않고, 시간제한이 없는 부분까지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다만 보수적인 입맛의 어른들과 식사하러 오면 에잇 먹을 게 없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