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티빙 드라마

매골수수 2024. 3. 31.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티빙 드라마

2024년 3월 9일 tvN에서 새로 방영되고 있는 눈물의 여왕을 소개합니다. 2회 만에 시청률 8.7로, 넷플릭스 세계적인 톱 7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백현우김수현 분 서울대 법대 출신 변호사, 사랑하는 운명 같은 여자를 만나 사랑했으나 결혼한 지 3년 만에 이혼을 꿈꾼다.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티빙

드라마 운수 오진 날 재방송

드라마 운수오진날은 티빙과 tvN, OCN에서 방영됩니다. 티빙에서는 11월 24일부터 파트 1 전편을 공개하고, 12월 1일부터 파트 2 전편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tvN에서는 11월 20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1화씩 방영합니다. OCN에서는 11월 2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부터 2화씩 연속 재방송합니다.

드라마 운수 오진 날

드라마 운수 오진 날 줄거리

주인공은 운수가 좋은 날에만 살인마가 되는 이상한 질병을 앓고 있는 이준수라는 남자입니다. 이준수는 운수가 좋은 날에는 자신의 통제를 잃고, 운수가 나쁜 날에는 자신이 무슨 짓을 했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이준수는 자신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운수를 조작하는 방법을 찾아다니지만, 그 과정에서 운수와 관련된 다양한 인물들과 마주치게 됩니다. 이준수의 운수를 목적으로 하는 김태현이라는 운명의 상대, 이준수의 운수를 이해하는 박수진이라는 운명의 적, 이준수의 운수를 사용하는 최영훈이라는 운명의 동료, 이준수의 운수를 바꾸려는 이정은이라는 운명의 치료사 등입니다.

드라마 운수오진날은 이준수와 그와 관련된 인물들의 운수의 변화와 그에 따른 사건들을 스릴러와 공포의 장르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박정수 연기자는 수지의 시어머니로 시집살이를 시키고 속물적인 시엄마 역할을 잘 소화했다. 수지와 자신의 아들의 결혼에 돈 저울질을 하던 모습이 인상 깊다. 배우 이성욱은 수지의 남편으로 의사 역을 맡았습니다. 그가 탁월하고 상세한 촉으로 아내가 바람피우는 것을 맞추고 그녀에게 물어보며 그녀의 반응을 살피는 연기가 기억에 남는다. 특히 에서 봬서 그런지 더욱 반가웠다. 배우 봉태규는 안재홍이솜과 김승비의 추격 전 중 오토바이로 들이 박은 차량의 운전사 역으로 나왔어요.

코믹한 연기로 재미를 주었으며 안재홍이 뇌진탕에 쓰러지는데 일정 부분 기여했다물론, 안재홍이 앞을 보지 않고 봉태규의 차량에 부딪쳐 크게 부상을 당했지만. 배우 김용준은 영화 를 보면서 눈에 익었던 배우였다. LTNS에서는 금은방 사장님으로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주변 인물

박태우김지훈, 아역 정민준 금수저 대표이사. 태어날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라나 귀티가 몸에 배여 있는 태강그룹의 첫번째 아들이자 대표이사. 회사 안에서는 젠틀한 이미지로 직원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박진태최시원 다이아몬드 수저 재벌 3세. 최이재가 환생한 인물. 할아버지가 만든 태강그룹의 둘째 아들로 다이어몬드 수저를 물고 태어난 재벌 3세다. 어린 시절부터 정원과 수영장, 전용맹 쯤은 다들 집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부유하게 자란 덕에 돈이면 다.

된다는 말을 온 몸으로 체감하며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평탄한 삶처럼 보이지만 박진태에게도 피할 수 없는 경쟁 타인이 존재합니다. 2살 터울의 친형 박태우와는 태어난 순간부터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것. 인생의 승리자가 되기 위해서는 오직 형 박태우만 이기면 된다는 규칙을 깨달음을 얻은 박진태는 태강그룹을 차지하고자 승부욕을 불태운다.

배우들의 연기 노력

참여한 배우들은 작품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서인국 모두가 드라마에 임할 때마다. 캐릭터를 표현하는 데 부담감을 인식하고 있을 것입니다. 본인 스스로 삶을 놓았지만 열두번의 삶과 죽음을 다시 경험하며 입체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맞췄다. 박소담 본인이 고민하는 죽음이라는 캐릭터는 이재에 대한 공감을 바로 표현하지 못하지만 그의 삶과 마음을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재가 성심성의로 삶과 죽음에 대한 생각을 깨닫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재의 감정에 집중하면서 연기했다.

성훈 연기를 하면서 목숨 걸고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데, 드라마를 보면 알겠지만, 목숨을 내놓는 심정으로 촬영했다. " 성훈 보도에는 10번의 스카이다이빙을 했다고 나와 있지만 실제로는 13번을 시도했다. 촬영하면서 문득문득 죽음을 인식하고 죽음에 대하여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

💲 추천 글